우리 지금 행복한가요?

  요즘 당신 마음의 날씨는 어떤가요? 8월의 넷째주 여름날의 아침, 달라진 공기와 선선한 바람이 가을이 한발짝 다가오고 있음을 예고해요. 곧 여름과 안녕할날이 오겠네요. 한낮의 열기를 온몸으로 맞는 듯한 해바라기는 태양만을…

Read more

여름날에 내리는 단비

  짙은 녹음에 쨍한 햇살 여기저기서 풀벌레가 노래하는 소리가 들리는 여름이에요 끝나지 않을 듯한 숨 막히는 더위를 처리하기 위해 오늘 하늘에서 비가 단발성으로 내리고 있어요 적막함을 누르며 소란스럽게 내리는 비를…

Read more

봄이 오나 봄

불어오는 바람이 더 이상 차갑지 않아 봄이 다가오는 게 느껴졌어요. 봄바람 타고 온 노란 실거베라 하늘하늘 청순한 하얀 꽃의 라인이 멋스러운 가는잎조팝나무(설유화) 봄의 새싹 같은 피토스포럼 에세이꽃은 다가오는 봄을 마중하고…

Read more

꽃 정기구독이란?

정기구독을 하시면 2주에 한 번씩, 새로운 꽃을 알아서 보내드립니다. Q : 2주마다 똑같은 꽃이 오는 건가요? A : 아닙니다. 전문 플로리스트가 큐레이션/어레인지한 새로운 시즌 꽃을 보내드립니다. Q : 정기구독을 하면…

Read more

배송은 어떻게 오나요?

에꽃의 정기구독 꽃은 제일 안전한 ‘우체국 택배’를 통하여 배송됩니다. 배송하는 당일 꽃 시장에서 꽃을 사입하여, 당일 제작,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최대한 싱싱한 꽃을 만나보실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.…

Read more

2018년, 겨울바람과 함께

오랜만이에요. 2018년 1월이네요. 모든 걸 새로 시작하기에 좋은 1월. 에꽃은 다음 신제품 준비 중이에요. 이 겨울, 당신의 마음도 꽃으로 좀 더 따뜻해 지길 바라요. 좋은향을 지니고 있는 스토크와 사랑스러운 핑크빛의…

Read more

지금 에꽃은 가을 마중

햇살이 너무 다정한 가을 아침이네요, 에꽃은 가을 상품을 제작하느라 분주해요:D 작업실 창밖에 나무들도 하나둘씩 옷을 갈아입고 하루하루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. 창가에 서서 미동도 없이 풍경을 바라보다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꽃을…

Read 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