봄이 오나 봄

불어오는 바람이 더 이상 차갑지 않아 봄이 다가오는 게 느껴졌어요. 봄바람 타고 온 노란 실거베라 하늘하늘 청순한 하얀 꽃의 라인이 멋스러운 가는잎조팝나무(설유화) 봄의 새싹 같은 피토스포럼 에세이꽃은 다가오는 봄을 마중하고…

Read more

꽃 정기구독이란?

정기구독을 하시면 2주에 한 번씩, 새로운 꽃을 알아서 보내드립니다. Q : 2주마다 똑같은 꽃이 오는 건가요? A : 아닙니다. 전문 플로리스트가 큐레이션/어레인지한 새로운 시즌 꽃을 보내드립니다. Q : 정기구독을 하면…

Read more

배송은 어떻게 오나요?

에꽃의 정기구독 꽃은 제일 안전한 ‘우체국 택배’를 통하여 배송됩니다. 배송하는 당일 꽃 시장에서 꽃을 사입하여, 당일 제작,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최대한 싱싱한 꽃을 만나보실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.…

Read more

2018년, 겨울바람과 함께

오랜만이에요. 2018년 1월이네요. 모든 걸 새로 시작하기에 좋은 1월. 에꽃은 다음 신제품 준비 중이에요. 이 겨울, 당신의 마음도 꽃으로 좀 더 따뜻해 지길 바라요. 좋은향을 지니고 있는 스토크와 사랑스러운 핑크빛의…

Read more

지금 에꽃은 가을 마중

햇살이 너무 다정한 가을 아침이네요, 에꽃은 가을 상품을 제작하느라 분주해요:D 작업실 창밖에 나무들도 하나둘씩 옷을 갈아입고 하루하루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. 창가에 서서 미동도 없이 풍경을 바라보다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꽃을…

Read more

반가워, 에세이 꽃

에세이 꽃 “당신의 일상에 응원과  작은 변화와 응원을 주고 싶습니다” ‘에꽃’은 당신의 일상에서 꽃을 좀 더 가까이, 일상을 좀 더 아름답게, 일상의 작은 변화로 소소한 행복과 힐링을 얻을 수 있도록…

Read more